top of page

ez-Caster EN3


MPEG2 / H.264 HD ENCODER + Modulator




Encoder and Modulator EN3는 Encoder와 Mudulator의 일체형 장비 입니다. 다양한 비디오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외부 오디오를 입력받아 Mux 처리가 가능한 장비 입니다. 150 ~ 650ms까지 Encoding Latency 지원이 되고 있으며 디지털 TV를 이용하여 원본 대비 최고의 화질의 시청이 가능합니다.


 

Full HD MPEG 2,MPEG 4 Encoding

MPEG2와 MPEG4 포맷의 엔코딩 기술을 이용하여 원본 대비 최적의 화질로 저용량의 파일로 바꾸어 사용 가능합니다.





 

다양한 인터페이스

EN3는 모델에 따라 HDMI, HD-SDI 뿐만 아니라 Conposite, Component 신호등의 입력도 가능합니다. 또한 외부 오디오를 입력받아 MUX 하여 출력이 가능합니다.


 

150ms Ultra Latency

모델에 따라 Encoding Latency 150ms ~ 650ms 까지 선택이 가능합니다. 낮은 Encoding Latency는 실시간에 가까운 방송이 가능해집니다.



 


ez-Caster [EN3]

INPUT

Video: 1 set x Component [EN3A] 1 set x Composite[EN3A] 1 x HDMI 1 x SDI ez-Caster [EN3]

OUTPUT

Video: 1 x SDI (ASI) 1 x RF 1 x IP

HD ENCODULATOR

루먼텍 EN3를 이용하면 베이스밴드 신호 (HDMI, HD-SDI, Component, Composite)를 Encoding 하고 이 신호를 다시 8VSB 변조하여 디지털 TV에서 시청이 가능한 신호로 바꾸어 줍니다. 원본 대비 최고의 화질과 낮은 Encoding Delay는 EN3A의 장점입니다.

조회수 13회댓글 0개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
bottom of page